Jekyll&Hyde Showcase
지킬 :
그리고 지킬 역에 아마도 (모두가 기다리고 있는) 한 명의 배우가 더 추가 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말을 내어본다.
본격적인 행사가 시작되었다. 지킬앤하이드의 주연 배우들이 하나 둘 각자 배역에 맞는 뮤지컬 넘버를 부르며 등장했다. 첫 순서는 루시 역의 신인, 선민 배우의 Someone Like You. 선민 배우는 네티즌들 사이에서 '한국의 비욘세'라 불리며 센세이션을 일으킨 가수 출신이다. 지금까지의 루시들과는 조금 다른 비주얼, 느낌의… 보호본능을 일으키는 루시를 탐낸 오디뮤지컬컴퍼니
그 동안의 루시들은 강하고 매혹적인 이미지의 루시들이었는데, 여리여리한 이미지의 루시는 또 어떤 느낌을 뿜어낼지.. 가창력이 매우 뛰어난 신인 뮤지컬 배우 선민의 연기력도 기대해본다.
다음은 바로...
이 곡이 끝난 후,
다음 순서는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파워풀한
올 해 뮤지컬마니아들이 가장 주목하고 있는 배우 중 하나는 아마 조정은일 것이다. 외관상의 이미지뿐만 아니라 그녀가 이 작품에 가지고 있는 애정 또한 그녀를 주목해야 할 또 하나의 이유일 것이다. 유학을 마치고 귀국한 후 몰라보게 성숙해진 실력을 가지고 다시 무대에 서게 된 조정은 배우의 이번 무대 또한 기대해 볼 만 하다.
다음은 소냐의 무대로, 극 중 지킬 박사를 향한 마음을 가지고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는 루시의 희망 가득한 노래인 A New Life이다.
소냐의 가창력은 보는 이로 하여금 속이 펑 뚫릴 만큼 시원시원하다. 뒤에서 그녀의 무대를 지켜보는 다른 배우들의 감동 어린 눈빛이 더 인상적이었다. 작년 무대보다 더 완벽한 무대를 약속한 소냐 루시를 믿어도 좋을 것 같다.
마지막 무대는 지킬앤하이드의 대표곡 this is the moment였다. 올해 쇼케이스에서 이 곡을 부를 영광을 쥔 배우는 누구일까. 바로..올해 지킬 역에 처음 뽑힌
모든 순서가 끝나고 긴 인터뷰 시간이 진행되었다. 좌측부터,
좌측부터, 오디 뮤지컬 컴퍼니
인터뷰 후엔 포토타임이 진행되었다. 2010 지킬앤하이드의 주연배우들!
지킬앤하이드 역을 맡은 세 배우,
루시 역을 맡은 세 배우 소냐,
엠마 역을 맡은 배우
마지막을 2010 지킬 NEW STAR! 조정은,
이렇게 모든 행사가 끝났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우리나라에선 2004년도 초연된 작품으로 지금까지 총 세 시즌 공연을 거쳐 네 번째 공연을 앞두고 있다. 주요 배역들의 뮤지컬 곡들의 난이도가 매우 높은 만큼 그저 인기만으로는 절대 얻을 수 없는 배역들이다. 그만큼 대한민국 뮤지컬 계의 뛰어난 배우들이 거쳐간 뮤지컬다운 작품이라 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가장 화려한 캐스팅을 자랑하는 이번 시즌 공연은 오는 10월 26일 1차 티켓이 오픈 되며, 2010년 12월에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영상제공 : 오디뮤지컬컴퍼니>
'PLAY_lo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당당하게 즐기는 삼촌팬이 사랑스럽다. 연극 키사라기 미키짱 (4) | 2011.06.30 |
---|